상품 문의

뒤로가기
제목

안나G오프너

작성자 알레시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(ip:)

작성일 2019-06-14 16:50:48

조회 69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고객님 저희 포커시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건은 매장에서 A/S 의뢰가 가능합니다.

하지만 현재 고객님 상태로는 A/S  진행이 아니라 보상판매진행을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.

저희도 수입진행해서 판매 유통만 진행하다보니, 제품을 다시 재조립이나 부품 변경이

불가피 합니다. 안나g 제품은 더욱 그러해서 보상판매 나 제품 결함일 경우에 한에서만

교환처리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
매장에서 저희알레시코리아 나 포커시스 매장에서 구매하신 부분이 확인이 되시면

진행이 가능합니다.

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전화번호로 전화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 [ Original Message ]
상품명:
품번:
구매처:ak프라자
구매시기:2016
증상:스크류빠짐
아무리 꺼넣으려해도 안되네요...ㅜ ㅜ 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MORE

  • 02-6299-5684 am 09:00 ~ pm 6:00
    (Sat, Sun Holiday Closed)
  • 기업 078.130623.04.029
    HOLDER : (주)리오앤코

TOP